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완독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24. 18:24

본문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각오'다.
각오는 위대한 결단이며,
각오한 사람은 불안에 휩쓸리는 일이 없다.
우리는 각오를 함으로써
공포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다.
세상이 어떻게 생각하든
무어라 말하든 상관하지 않고
오직 자기 신념에 따른다는 굳은 결의가
자기에게 쏟아지는 비판에 대한 공포를 없애준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_P.267)

앨버트 허버트는 이렇게 덧붙여 말했다.
"인간은 왜 자기의 약점을 감추려고
핑계를 대어 자신을 바보로 만드는가?
그런 일에 소비하는 시간을
자신의 약점을 개선하는 시간으로 사용한다면
좀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이고,
무엇보다도 핑계를 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_P.278)

성공에는 설명이 필요 없다.
마찬가지로 실패에 변명은 필요 없다.
우리의 핑계는 결국 우리를 묶어버릴 따름이다.
인생의 성공철학을 숙지한
지금은 모든 핑계가 사라졌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_P.279)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이라는
이책은 미라클모닝에서 추천도서로
적혀있어서 읽기 시작했어요!
3권으로 이뤄진 책중 1권을 완독했네요^^
좋은 내용이 가득 담긴 책~
저도 제 신념에 따르는 각오를 다지고
핑계 댈 시간에 제 약점을 개선하며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