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속히 명확한 결단을 내리는 사람은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23. 15:13

본문

결단력은 그 자체가 매우 강한 위력을 발휘한다

결단력 부족은 실패의 최대 원인이다.
누구나 의견을 가지고 있으나
당신의 일생은 당신의 의견으로 결정된다.

신속히 명확한 결단을 내리는 사람은
자기가 무엇을 바라는지 잘 아는 사람이다.
그리고 그 바람을 달성하기 위한
용기를 갖춘 사람이다.
세상은 자기가 바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그것을 향해 행동하는 사람에게만 기회를 준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_P.163)

지금부터 당신이 만나는 사람에게
"이 세상에서 가장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
하고 물어보기 바란다.
아마도 그들 중 대부분은
당장 대답하지 못할 것이다.
굳이 대답을 요구하면
대개는 '돈'이라고 할 것이다.
또 '행복'이라든가
'명성과권력'이라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밖에 '세상에서 인정받고 싶다'라든가
'생활의 안정'이라든가
'가수, 댄서 혹은 작가의 재능'이라고
대답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누구 하나
그 달성 기일을 명확히 대답하지 못하며
그 달성 계획을 명확히 설명하지도 못할 것이다.
희망만으로 부를 달성할 수는 없다.
성공에 필요한 것은 명확한 계획이며
그것을 지탱하는 것은
불타는 소망과 부단한 인내력이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_P.184)

결단력있는 사람되기!
명확한 계획과 소망 그리고 인내력!
모두를 갖춘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될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