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독서 시작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25. 10:07

본문

긍정적인 정신자세(PMA)는
자석이 쇠붙이를 끌어당기듯
그 성과를 끌어당긴다.
그것은 당신에게 성공과 부를 안겨 줄 것이며
의심과 절망으로부터 지켜 줄 것이다.
당신의 삶에 역경이 닥쳤을 때
좌절하지 않도록 보호하고
상황에 무릎 꿇지 않도록 지켜준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_P.12)

당신이 가진 것의 일부를 다른 사람들과 나눠라.
그 일부를 줘도 남은 부분들이 몇 배씩 커진다.
동시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고차원적이고 창조적인 삶의 방식을
권유하는 것이 된다.
남을 돕는 것은 바로 자신을 돕는 것이며,
긍정적인 정신자세의 연쇄 반응을 일으키는 것이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2_P.59)

긍정적인 정신자세부터 습관화하고
제가 가진 것을 나누며 살아야겠습니다!^^
어느덧 2권을 읽고 있네요!
독서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