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완독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26. 15:41

본문

성공은 노력하는 자들이 이루는 것이다.
노력하면 잃을 것은 없고,
그 노력이 성공하면 많은 것을 얻는다.
그러므로 무슨 일이 있어도 노력하라.
지금 당장 하라!
당신의 단계별 계획을 글로 쓰고 또 써라.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언제 그것을 이루고 싶은지,
당신은 그것을 위해 정확히 무엇을 바치려고 하는지
분명하고 정확하게 써라.
정확해야만 한다.
모호함은 목표 달성의 종말을 고하는 것이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_P.142)

내게 독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혁명적인 행위다.
독서는 나의 마음을 넓혀 주며 영혼의 혁명,
정신의 혁명, 사회의 혁명 등에 필요한 도구들을 제공한다.
독서하고, 배우고, 꿈꿔라.
_베티스 베리(미국의 사회학자,방송인,작가)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_P.163)

책이 얇기도 했었고 1권에
줄간격도 넓었기에 이틀만에 완독을 했네요^^
그래도 책안에 좋은 내용이 가득!
성공철학이 담긴 책이라
많은 자극을 줍니다! ㅎㅎ
지금 당장 하라!
이부분이 저에게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