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1 신념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21. 19:26

본문

막대한 부,
그것은 바로 소망 한가운데서 탄생하는 것이다.
우리의 부에 한계가 있는 것은
우리의 소망에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신념은 한계를 초월한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_P.76)

성공하는 사람은 뜻을 높게 가진 사람이요,
큰 사업을 성취하는 사람은 성실히 노력한 사람이다.
즉, 인간은 어느 정도로 높은 꿈을 갖는가,
그리고 얼마만큼 노력하는가에 따라
자유자재로 자기의 인생을 조절할 수 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_P.99)

부에 한계가 없도록 신념을 가져야겠네요!
높은 꿈과 노력으로
제 인생을 조절해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