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려움'읗 내려놓고 만남과 배움을 통해 '빛나는 삶'을 살아가길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5. 24. 10:45

본문

'두려움'을 내려놓고 만남과 배움을 통해 '빛나는 삶'을 살아가길

책을 쓰는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만나고 배우는 데 있어 두려움은 내려놓아야 한다"라는 당부의 말을 한 번 더 전하고 싶다.
아마 앞의 본문에서도 여러 번 말했을 것이다.
그래도 다시 한번 말하고 싶다.
세상에 '특별한 사람'은 많다.
어쩌면 우리가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누군가도
우리와 크게 다르지 않은지 모른다.
나는 수많은 연습광을 봤고 나도 끊임없이 연습했다.
그리고 수시로 숨을 크게 들이쉬며 다음 단계로 나아갔다.
두려움을 내려놓으면 만나고 배우는 일이 수월해지고, 뜻하지 않은 기회고 만날 수 있다.
다음 단계가 분명히 찾아 온다.
특히 젊었을 때는 많은 가능성을 품을 수 있다.
실수해도 실패해도 괜찮다.
멈추지 않고 나아가려는 의지만 있다면
언젠가 자신의 점들이 연결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것이다.
우리는 모두 타인의 지혜에 의지해 살아갈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삶을 헤쳐가는 것은 각자의 몫이다.
이왕이면 여러 사람을 만나고 그로 인해 배움을 쌓아가는 길은 어떠한가?
결코 누구도 외롭지 않은 길이 될 것이다.
<빅 컨버세이션_P.425>

리더가 되어가는 모습과
리더들과의 만남이 기록된 책이라
그런지 읽는 재미도 있었으면서도
배워야할 내용이 많아서 좋았어요 ^^
이 좋은 책을 읽는 시간은 참 귀한 시간이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