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포츠도 덕후시대, 오늘은 최선 내일은 최고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3. 5. 22:56

본문

스포츠를 대할 때면 동심을 잃지 않고
'오늘은 최선, 내일은 최고'라는
마음가짐으로 묵묵히 정진했다.
이렇게 스포츠 덕후로 하루하루
이뤄낸 작은 성취들이 차곡차곡 쌓이다 어느 순간
운과 때를 만나 더 높은 단계의 꿈도
현실화시킬 수 있었던 것 같다.
스포츠를 내 삶의 중요한 일부로 삼을 수 있어 참 행복하다.
비록 지금은 스포츠 관련 일을 하고 있지 않지만,
내가 사랑하는 스포츠 산업에서 일하며
미래 자식들에게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인생의 유산과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들 수 있었기 때문이다.
스포츠 산업에서 내가 만족할 만한 좋은 커리어를
이어온 것처럼 지금 새로운 산업 군에서도
내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언젠가는 연결되어
향후 내가 새로운 일들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 굳게 믿는다.
스포츠를 통해 매 순간에 충실하자라는
인생의 큰 교훈을 얻었다. 그걸로 만족한다.
다시 한 번 내가 스포츠 덕후였다는 사실에
큰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
<스포츠도 덕후시대_P.209>

스포츠를 통해 매 순간에 충실하자라는
인생의 큰 교훈을 얻었다는 점이 인상 깊었어요 ^^
스포츠가 아닌 좋아하는 어떤 분야에서라도
매순간 충실하면 좋은 결과로 올거에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