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빅 컨버세이션, 담대하게 선언하고 끝까지 관철하게 하라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5. 16. 05:18

본문

담대하게 선언하고 끝까지 관철하게 하라

서로의 성품과 경영 스타일은 달랐지만
스티브 잡스와 팀 쿡은 애플이라는 기업을
세계 최고로 끌어올리는 데는 모두 성공했다.
나는 이 둘의 공통점으로
과감한 도전과 지구력을 꼽고 싶다.
누군가는 사나운 열정으로,
누군가는 조용한 포용력으로 포현되지만
무모한 도전을 하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간 것은 모두 같았다.
'당신과 나는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나는 스티브 잡스, 그리고 팀 쿡과의 만남에서
이런 느낌을 자주 받았다.
이들과의 만남은
늘 내게 마음의 불씨를 댕기게 했다.
나는 함께 일하는 동료들도
나와 같은 감흥을 갖기를 바랐다.
그래서 엔지니어로서, 리더로서, 경영자로서
많은 시간을 담대하게 선언하고
나아가는 길에 할애했다.
비록 은퇴했지만
앞으로 멋진 세상을 만드는 일에 동참해줄
누군가에게 불씨를 나누는 일만큼은 계속하고 싶다.
<빅 컨버세이션_P.175>

역시 어떤 일에서든 도전과 끈기는
아주 중요한 조합인듯 싶습니다^^
담대하게 선언하고! 끈기있게 밀고 나가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