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생은 N잡러, 온라인 클래스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2. 4. 21:32

본문

수익만 놓고 본다면 온라인 클래스가 '답'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투자한 모든 시간이 압축된 결과입니다.
크고 작은 시도 없이 무작정 뛰어들었다면
지금과 같은 결과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한 시간이 쌓여서 티핑 포인트가 됐습니다.
클래스101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은 오랜 시간
자신의 전문성을 쌓아온 사람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번 생은 N잡러_P.228>

내가 클래스101에서 배운 것들
장점
1. 노력한 만큼 경제적 보상이 따라온다.
2. 클래스101에서 홍보를 대행해주기 때문에 오픈 후
내가 들여야 할 수고가 적은 편이다.
3. 카테고리가 다양하다.
자신만의 재능이 있다면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4. 퍼스널 브랜딩에 적합하다.
인기가 올라갈수록 나의 인지도도 올라간다.
5. 다른 기회(일거리)가 많아진다.

단점
1.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경우 초기 노동량이 엄청나다.
2.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이
필요하다.
3. 클래스 제작이 확정된 이후 일정이 타이트하다.
2~3달 정도 시간 계획을 짜고 도전하기를 추천한다.

꿀팁
1. 나의 콘텐츠가 매력 있고 친절해보이도록
정성을 쏟아야 결국 좋은 후기로 돌아온다.
2. 좋아하는 일로 접근하라.
즐겁지 않으면 하기 힘든 일이다.
3. 영상 촬영이나 편집 스킬을 개발하라.
노동강도가 줄어든다.
4. 수강생들과 꾸준히 소통하라.
크리에이터의 적극적인 피드백과 관심이
클래스 만족도를 높인다.
<이번 생은 N잡러_P.229>

오랜시간 자신의 전문성을 쌓아온 사람!
차근차근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
대학교 강의부터 클래스101까지
책을 읽을수록 한승현작가님이 대단하네요~
멋지고 본받을 점이 많은 분이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