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특징적 요소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1. 6. 23:15

본문

마케팅은 단지 유료 메체에 관한 것이 아니다

미디어 환경이 지속적으로 세분화 되면서
미디어의 활용 방법에 관한
불확실성도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미디어를 활용해 아이코닉 어드밴티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면 잘못될 확률이 적을 것이다.
특징적 요소들을 보여주고,
목적을 분명하게 밝히고,
당신의 이야기를 전하고,
고객과 관계를 맺어라.
이것은 판매 시점, 직접 마케팅, 배너, 제품 시연,
떠들썩한 홍보 행사, 소셜 미디어,
브랜디드 콘텐츠(branded content : 콘텐츠 속에서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마케팅 기법-옮긴이),
그리고 앞으로 어떤 새로운 미디어 채널이
개발되더라도 유효한 방식이다.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_P.176>

이야기를 전하고, 관계를 맺는 것!
어떠한 새로운 채널이 나오더라도
유효한 방식이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