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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1. 1. 3. 2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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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브랜드들은 다른 브랜드들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것 같다.
기업가들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면
다양한 답을 말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순히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언제나 성공에는 누군가가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있었다는 요인이 작용한다.
하지만 기회를 잡은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그 당시 그 장소에 자신들을 있게 만들었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행운은 전략이 아니다.
기업의 성공을 행운 탓으로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보다 앞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만든 사고방식을 무시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브랜드이 성공이
막대한 마케팅 예산 덕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광고계의 오래된 격언처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나쁜 상품을 좋게 광고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상품을 한 번 사용해보고
그 상품이 얼마나 형편없는지를 알게 되고,
그 상품에 다시는 돈을 쓰고 싶지 않다고 다짐할 것이다.
상품이 좋지 않으면 광고와 판촉 활동을
아무리 많이 해도 오랫동안 성공하는 상품이 될 수 없다.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_P.101>

앞서 기회를 잡을수 있도록
사고방식을 만들어야겠어요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
나쁜 상품을 좋게 광고하는것!
저라는 사람을 좋은 상품이 되도록하여
나쁜 상품을 좋게 광고하지 않아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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