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완독 셀리행동선언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9. 25. 17:42

본문

감사함을 느꼈을 땐 감사하다고 진심으로 말하라.
미안할 땐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라.
용서하는 것보다 용서를 구하는 것이
더 용기 있는 일임을 기억하라.
마음의 빚을 감사와 용서 구함으로 갚았을 때
비로소 마음이 비워진다.
<아이_P.163>

셀리행동선언
1. 나는 오픈마인드로 배우고 삶에 적용할 것을 약속한다.
2. 나는 하기로 한 것을 즉시 하고,
하지 않기로 한 것을 하지 않는다.
3. 나는 하기로 한 것을 제시간에 지키지 못할 때
즉시 상대방에게 그것을 알리고,
새로운 약속을 한다.
4. 나는 부를 꿈꾸고 헌신하며,
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돈이 나를 위해 일하게 한다.
5. 나는 힘이 빠지고 무기력한 순간에
책임을 회피하고 있는 자신을 보고,
내가 지금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생각해보고
새로운 행동을 한다.
6. 나는 나의 건강을 잘 돌보고 유지한다.
7. 나는 시간을 소중히 다룬다.
8. 나는 나와 타인에 대해 끊임없이
비교하고 판단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9. 나는 상대방을 가십하는 자리를 허용하지 않는다.
10. 나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의 책임을 인정하고,
일어난 일을 파악한 후 즉시 해결한다.
11. 나는 가족의 사랑을 위해 헌신한다.
12. 나는 외모와 복장을 정리정돈한다.
13. 나는 나의 집, 차, 일터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고 관리한다.
14. 내 인생의 부는 내가 만들고,
부를 목표로 자신의 가치를 자유롭게 알린다.
15. 나는 하루에 한 번 이상 나의 꿈을 생생하게 그린다.
<아이_P.191>

당신은 누구인가?
당신의 존재를 발견하고
그 내면에 가득한 사랑으로
상대방을 한껏 사랑해보라.
그 사랑을 받은 상대는
절대 당신의 넘치는 사랑을
놓고 싶어 하지 않을 것이다.
그 사랑으로 나와 사람,
그리고 세상을 사랑해보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이_P.258>

아이라는 책을 읽으면서
가장 많이 나오는 질문은 당신은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가장 크게 느낀점은
제 자신에 대해 더 솔직해지자
책임을 회피하려하고 도망치지 말자
책을 읽으면서 메시지도 작성해 봤습니다
메모대로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