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 셀리법칙 나는 탁월한 존재이다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9. 24. 13:25

본문

'나는 탁월한 존재이다.'
이제부터 당신은 여기에 기준을 두길 바란다.
탁월한 당신을 인정해라.
그러면 탁월한 존재로서 자유로운 모습,
당당한 모습, 순수한 모습인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남을 탓하거나 회피하거나
우울하거나 부정적인 모습은
더 이상 당신이 아니다.
더 이상 뇌는 당신을 속일 수 없다.
유일무이한 탁월한 존재.
그것이 바로 당신이다.
당신은 어디에서나 빛나며 많은 사람들이
그런 당신을 있는 그대로 존중한다.
나 역시 그렇다.
<아이_P.132>

셀리법칙 RSA(망상활성화체계)
내가 원하는 곳에 집중시키고
그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으로 목표를 이루어라.
<아이_P.133>

저는 탁월한 존재입니다!
인정하는 바입니다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요
이래서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
불리는가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