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 완독했습니다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8. 31. 14:57

본문

저를 비롯해 성공한 사람들은
목표를 정하여 성취하는 일보다
재미있는 것은 없다고 한결같이 말합니다.
그러니까 일을 놀이로 생각하는 거죠.
성공한 사람이라면 제 말뜻을 이해할 겁니다.
열정을 갖고 자기 일을 좋아하다 보면
일이 오락처럼 느껴질 겁니다.
열정에는 그런 힘이 있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3_P.292)

저도 일이 오락처럼 느껴질
열정을 가져야겠네요 ㅎㅎ
그런 힘을 지니고 있다고 하니 믿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