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두번째이야기에서 무하마드알리의 명언

책읽는로원파파

by 로원파파 2020. 6. 3. 13:55

본문

"나는 가장 위대하다.
나는 내가 위대했다는 것을 알기 전에 조차 이렇게 말했다."
- 무하마드 알리_권투 챔피언

바로 거기에 강력한 비법이 있습니다.
"나는 ~이다."라는 두 단어가
우리가 사용할 가장 강력한 단어입니다.
이 단어 사이에 들어오는 것을
바로 우리가 창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자멸적인 생각들을 버리고
모든 부정적인 일들에 맞서고자 한다면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고
"나는 ~이다."를 붙이세요.
다음과 같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별하며 소중하다.
#나는 내적으로 그리고 외적으로 아름답다.
#나는 위대한 생각들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아주 창의적이다.
#나는 내가 결심한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나는 건강하고 강하며 있는 그대로가 완벽하다.
#나는 자신감이 있으며 항상 옳은 말과 행동이 무엇인지를 알고 실천한다.
(시크릿 두번째이야기_p.248)

저도 매일 저만의 현재와 미래의 감사리스트를
작성한 직후, 7개의 사명을 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이 사명들을 진심으로 느끼고 도전하고 행동한다면
언젠가는 그 사명에 도달해있을 것이라고 믿으면서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